본문 바로가기
Reviews/애플리뷰

애플워치 울트라2 및 시리즈9 리뷰: 새롭게 도입된 더블탭

by LifeTips 2023. 9. 15.
반응형

안녕하세요, 여러분! 오늘은 제가 정말로 궁금해 하고 기대했던, 애플워치 시리즈 9와 울트라 2에 대한 첫 느낌을 담아봤어요. 아, 정말 흥미진진한 기술적 변화가 일어나고 있는 이 시대에 태어나서 행복해요! 🌈


처음부터 말하자면, 이 둘은 "더블 탭"이라는 완전 새로운 제스처를 탑재했어요. 그러니까, 공중에서 손가락을 두 번 꼬집는 것만으로 전화를 받거나 음악을 정지할 수 있답니다. 너무 신기하지 않아요? 👌

뭐, 새로운 소재인 '파인우븐'도 적용되었는데, 이건 가죽 대신에 나온 친환경 소재래요. 음, 딱 봐도 애플이 얼마나 지속 가능한 미래를 생각하고 있는지 알 수 있죠? 🌿


이 "더블 탭" 기능은 특히 저같이 요리나 청소를 하면서 시계를 많이 사용하는 분들에게는 너무나도 유용하답니다. 🥦🧹

그 외에도 화면이 더 밝아지고, Siri가 똑똑해졌다고 하는데, 이건 제가 직접 사용해봐야 알 것 같아요. 아직은 알 수 없는 것들이 많으니까요! 🤷‍♀️

가장 흥미로운 점은, 이제는 애플워치가 어두운 곳에서도 알아서 밝기를 조절해준다는 거에요. 밤에 침대에서 책을 읽으면서도 눈이 편해질 것 같아 기대가 되네요! 🌙


그리고 아! 울트라 페이스라는 새로운 디자인도 나왔는데, 이게 뭐냐면 한 화면에서 정말 많은 정보를 볼 수 있어서 좋아요. 제가 좋아하는 정보를 한 눈에 볼 수 있으니까, 너무 편리하더라고요! 😍

일단 이렇게 쓰면 글이 너무 길어질 것 같아서, 자세한 내용은 제가 직접 사용해본 후에 더 써볼게요. 그러니까, 여러분도 저와 함께 이 흥미로운 기술 여행을 계속 눈여겨보아 주세요~ 🌟


그럼 오늘은 여기까지! 애플의 '원더러스트' 이벤트에 대한 모든 소식은 제 블로그에서 계속 업데이트될 예정이니, 기대 많이 해 주세요~ 💖

사랑해요 여러분~! 😘💕

반응형